스팸댓글 남기는 인간님 글남겨도 소용없어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8. 1. 24. 01:37/
반응형

하루가 멀다하고 블로그 찾아와서 스팸댓글 꾸준히 남기시는데 남기셔도 소용없답니다..^^ 스팸댓글 남기는 꼬라지보니 프로그램 이용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pc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는 식이던데 고생하시네요.ㅎㅎ 일단 이문제 대해서는 다음 측에 요청해서 해결봐야할문제 인거같네요..

저야뭐 블로그에 자동 삭제 되니깐 신경쓸 필요는 없지만 이놈의 핸드폰에 시끄럽게 자꾸 저인간때문에 푸쉬가 와서 시끄럽더라구요.

보아하니 124.121 아이피 대역보니 고정 ip 인거같은데 잘만하면 요긴하게 골려먹을수 있을꺼같네요..아무튼 매일 이렇게 저의 코미디 블로그

찾아와 스팸 댓글 다시느랴 아주 쓸대없는 짓 열심히 하시네요^^

아무튼 이제 다시 자러가봐야겠네요...푸쉬때문에 잠깨서 블로그에 글올리긴 처음이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