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로2 이용하면서 상당히 거슬리는 점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8. 1. 28. 20:14/
반응형

LG 지프로2 이용하면서 상당히 거슬리거나 불편했던점이 사용하면서 발생하네요. 그전에 노트사용할땐 이런 문제점이 없어서 큰불편이 없었는데

지프로2 기계를 이용하면서 이점은 참 불편하네요...

첫번째 전체화면 으로 작업을 하고있다가 배터리가 부족하여 USB 포트에 전원을 연결하면 위처럼 연결했다고 슬라이드가 나타났다가 사라집니다.

그냥 연결되었다는 표시면 되면 될것을 굳이 핸드폰으로 전체화면으로 작업하고 있다 연결하면 위 연결 표시가 떠서 상당히 거슬리더군요.

검색해서 찾아보니 상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해결된다는데 굳이 상위 버전으로 넘어갈 생각은 없습니다. 지금 상태는 이미 비사용 어플등

삭제하고 나름 최적화 해놓은 상태라...

두번째는 동영상을 볼때 전체화면 상태에서 볼륨 조절을 하면 창이 다시 작아지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어플자체에서 볼륨조절 지원되는 프로그램은

상관은없지만 웹상에서 보는 영상의 경우 전체화면 상태에서 볼륨을 높이려고 조절하면 전체화면이 풀려버리네요..삼성기기 이용할땐

이런문제가 없어서 잘사용했는데 LG 사용하니 이런 단점이 발견이 되더군요..ㅜㅜ

세번째는 기기자체의 불편인데 볼륨 상/하 버튼이 기기 뒤에 위치해있어서 핸드폰을 어디 걸쳐서 이용할경우 버튼이 눌려 신경쓰이네요...

그런 문제 빼면 참 사용하기엔 큰문제없는데...지금까지 이용하면서 위 3가지 문제가 제일 개인적으로 불편함을 느끼네요..

나름 사용하면서 더있을 수 있겠지만 지금까지 생각나는건 이것인거 같네요. 더있게된다면 추가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