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로 자동차를 실어 올려보냈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8. 2. 7. 17:02/
반응형

어제 우주로 자동차를 실어 발사 하는 영상이 라이브로 공개가 되었었네요. 유튜브 영상 보다가 뭔가 있길래 봤더니.... 발사는 성공적으로 진행 된거같네요.

해당 위 영상은 간략하게 볼수 있어 좋긴하네요. 대단하네요...우주로 자동차를 보낼 생각을 하고...그나저나 해당 자동차는 이제 어떡게 되는걸까요?

일단 보냈으니 나중에 다시 수거해와야 할텐데...평생 우주에 남겨둘 것도아닐테고...연구 목적으로 보낸것도아닌거같은데..음...

거의 5시간 분량이 되는 영상 보더라도 아무런 것도없이 우주를 떠도는거밖엔 없네요...자동차 내장된 액정엔 DON'T PANICI 라고 적혀있습니다.

이걸 본 사용자가 당황하지 말라는.ㅋㅋㅋ 내장된 배터리도 다되면 아마도 저 문구도 사라지겠네요...대단한 기술력 입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5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