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브라우저가 업데이트 후 점점 이상해지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8. 3. 10. 22:40/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얼마전 이용하던 브라우저인 크롬이 업데이트가 최신버전이 나와서 업그레이드 진행을 했습니다. 업그레이드 진행 후 빌드 버전은

65.0.3325.146 버전으로 올랐지만 빌드가 오르면서 한두가지씩 조금씩 문제점이 발생하곤 합니다.

이전 버전에서 발생하던 문제는 업데이트 되면서 해결이 되었지만 다른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문제는 에디터에 링크가 걸리면 기존엔 새창으로

링크가 열렸는데 이상하게 새창으로 열리지 않고 페이지 자체로 링크가 이동되어 버리는 문제점이 발생했습니다.

처음엔 문제가 발생하여 에디터 문제 인줄알고 소스를 계속 확인해봣지만 이전엔 문제가 없었던 소스 인데 크롬 업데이트 후 발생하더군요..

짜증이 확밀어 오르더라구요. 한가지가 해결되면 한가지가 문제가 발생하네요..크롬 업데이트 할때마다..ㅠㅠ

이전버전 사용할땐 그런문제는 없었지만 다른 문제점인 크롬 우클릭 하면 검사 기능이 있는데 이기능이 이전버전엔 검사 누르면 새로고침 이 강제로

되는 문제가 발생했는데 업데이트 되고서 증상이 해결되어 검사 눌러도 강제 새로고침이 안되는데 링크 이동이 발목을 잡네요..ㅠㅠ 또다시 새로운버전의

업데이트 버전이 나올때까지 기다려야겠네요..에효!! 이 업데이트 고쳐지는대도 거진 두번의 빌드가 변경된 후 수정이 된거라....

언제 완성 될지는 모르겠지만 기다려봐야 할듯싶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