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웰이쇼핑 해킹으로 인한 유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8. 4. 18. 09:52/
반응형

아니 10일날 사고난걸 왜 8일이 지나서야 메일로 알려주는거지??하루나 이틀 뒤에 바로 안내문자나 안내 메일등 보내줘야지...

참 늦장대응 대단하네요..미안...난 신고 조치 해놨으니 이제 비밀번호는 너희들이 알아서 바꾸렴 그뒤 문제는 네가 처리 하렴 이거밖에 안되는거

같은데요..참 해킹 사고로 인하여 고객정보 항상 유출될때마다 매번 반복되는 패턴인거 같네요.

1주일뒤 안내공지 (메일) 그런뒤에 사과 그런뒤에 비밀번호 변경 요구 그뒤 재발방지 대책 한다고 둘러댐...항상 어느곳이나 똑같은 패턴으로....

진행되네요. 이런건 아무리봐도 따로 안바뀔꺼같네요....

한웰이쇼핑 이라고 처음 들어봐서 뭔가 했었는데...그냥 다이소였습니다. 메일제목만 봤을땐 난 저런곳 가입한적이 없었는데 이랬는데....

아무튼 한심하네요....대응하는거보면...

반응형
venusin.tistory.com/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