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스팸메일 처리는 네이버가 잘하는듯 합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8. 6. 24. 17:09/
반응형

네이버 그리고 다음 구글 등 다 이메일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상하게 유독 스팸메일은 매일같이 꾸준하게 오는건 다음(Daum) 입니다.

일부 메일은 스팸 필터링으로 직접 등록하여 스팸편지함으로 자동 분류되고있지만 요글래 최근부터 <1위/게임> 시작하는 스팸메일이 유입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짜증나는게 필터링 차단도해보고 이것저것 다해놔도 자꾸 일반 메일로 등록되어 오네요..참 하도 짜증나서 이전에 메일보냈을때 해결방법을 제시 해줬었는데..

적용해봐도 그닥 효과가 없습니다. 필터링 등록해놔도 이놈들이 매번 같은 패턴으로 보내는것도아니여서...

1필터 등록해놓으면 2로 변형되서 오고 2필터하면 3으로 변경되서오고 참.. 이래저래 짜증이 확납니다. 이래서 메인 메일에서 짤렸지요..

아래는 폴딩은 다음 에서 권고하고있는 스팸메일 차단 방법 입니다.

네이버(Naver) 경우는 내가 그닥 필요없어서 스팸 처리해놓은거 이외 다음처럼 매일같이 스팸메일이 오지가않습니다.

결국엔 다음의 메일에서 네이버로 갈아타고....주 메일도 다음에서 네이버로 변경이 되어버렸습니다. 세상 진짜 스팸메일을 이렇게 꾸준히 매일받는

곳도 다음밖에는 없을듯 하네요.에효...아무튼 이놈의 스팸메일도 지긋지긋하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