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더블클릭 증상 수리 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8. 6. 3. 21:48/
반응형

요즘 사용하던 마우스가 더블 클릭 증상이 발생했습니다. 결국 마우스 분해 하여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작업이라고 해봤자 별거 없습니다.

01

가지고 있는 마우스 밑 부분 나사 부분 찾아 제거 후 클릭 부분 분해 후 재조립 하는건데 굳이 클릭 하는 부분을 완전히 전체 분해 할필요 없이

끝부분을 살짝 분해 후 바람 한번 불어주고 난뒤 다시 체결해주면 됩니다. 처음엔 이런거 모르고 클릭 하는 부분까지 완전히 전체 다 분해 했었는데

마우스 더블클릭 현상 고치기 : http://comedy.wo.tc/279

아주 오래전에 포스팅 한적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증상이 발생했네요. 이로써 한동안은 더블클릭 현상이 없을꺼같네요...

다만 문제는 마우스가 어디서 단선 증상이 있는지 자꾸 신호가 죽었다가 붙었다가 하는데 케이블 요리조리 만져주면 다시 작동되는데...

도대체 어디가 문제인지 케이블 까보기 전까지는 알수가없으니 답답하긴한데 아쉬운대로 사용하고있네요.

아무튼 MS 마우스와 지금 마우스 2개 모두 더블클릭 현상 수리가 깔끔하게 잘되서 기분이 좋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