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부품좀 구해야할꺼같네요. E220S USB 단자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8. 1. 3. 21:31/
반응형

0123

기존에 장난감으로 가지고 놀던 E220S (갤럭시팝) 기종의 공기계 인데 작년 대략 12월 초(?) 11월 중순 쯤 부터 충전은 되는데 PC에서 USB 인식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웹상에서 검색 해보더라도 뭐 다 뻔한 포스팅 밖에 없더군요. usb드라이버를 재설치 해봐라 usb 케이블을 다른걸로 변경해봐라

기타 등등 뻔한 포스팅 밖에 없어 결국엔 포기 하고 수리 해보자 하고서 분해 후 이것저것 해봤지만 단 1회만 잠시 인식 될뿐 usb 케이블 빼고 재연결 하니

언제나 그러하듯이 usb 인식 실패라는 메시지를 pc에서 뿜어주더라구요..그때 빼기전 이것저것 작업 후 (루팅등..) 해놓을껄 하는 후회가 들더라구요.

센터가면 공임비와 수리비 등 배보다 배꼽이 더크게 될 상황이 되다보니 해당 부품을 쫌 수배 내려 찾아봐야겠네요.

고장난 공기계나 사용이 불가능 한 기계등 찾아서 해당 해당 부품만 빼서 교체하면 되는데 일단 국내 중고장터 그리고 해외 직구 등 통해 부품좀

수소문 해봐야겠네요. 부품만 찾으면 간단하게 수리가 되는 상황이기때문에...pc 연결이 안되다보니 루팅 작업도 못하고....

할수 있는거라곤 단순 배터리 충전밖에 할수가 없네요..하루빨리 해당 usb 부품좀 찾아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