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5 (iPhone 5) 전원버튼 리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4. 27. 1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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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아이폰 5 전원버튼 이상으로 인한 리콜 서비스를 5월 2일부터 국내 에서 진행 한다고 합니다.(보증기간 유효한 사용자)

혹시라도 아이폰 5 이용하시는 사용자께서는 확인후 이상있으시면 수리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리콜은

아직 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사용자 한해 수리가 가능하며 무상 수리기간이 지난 사용자는 아쉽더라도 제외 됩니다.

들리는 얘기로는 리퍼제품으로 교체가 아닌 수리하는것 이기때문에 디스플레이와 기판까지 전부 들어낸다고하니

제품에 이상없으신분은 그냥 이용하시는게 좋을꺼같습니다.

수리 하시기 전 필수사항은 자신의 데이터 백업 & iOS7 필수로 올리시고 가셔야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폴딩 클릭 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받기 위해 iPhone 5 준비하기

다음 단계를 완료하여 iPhone이 서비스를 받을 준비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iTunes 또는 iCloud에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 나의 iPhone 찾기를 끕니다.
  • '설정' > '일반' > '재설정' >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에서 데이터와 설정을 지웁니다.
  • 모든 케이스 또는 덮개를 제거합니다.


참고: iOS 6를 실행 중인 경우 잠자기/깨우기 단추 장치를 교체한 후에 iPhone을 iOS 7으로 업그레이드하셔야 합니다.

추가 정보

Apple에서 수리를 제품의 원래 구입 국가로 제한 또는 한정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이 되려면 고객님의 iPhone 5가 작동 상태에 있어야 합니다.

이 문제로 인해 교체 비용을 지불했다고 생각하시는 경우 환불에 대해서는 Apple에 문의해 주십시오.

Apple이 전 세계적으로 실시하는 이 프로그램으로 인해 iPhone의 표준 보증 적용 범위가 확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iPhone 5 모델을 대상으로 제품의 첫 소매 판매일로부터 2년 동안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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