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리가 너무 소홀했네요..그간..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5. 31. 08:19/
반응형

어느덧 거제 내려온지도 2주가 지났네요.

짤방에 보이듯이 지금 다니고있는 삼성중공업!! 완전 노가다 지만....먼곳에서 내려와 조금씩 적응해 나가고있네요.

그러다보니 블로그에 신경도 못쓰고있고...언능 다시 활성화를 시켜야겠습니다.ㅠㅠ

그간 올릴꺼도 많았는데..이래저래 업데이트도 못하고있네요. 아무쪼록 빠른시일내 우리 코미디 블로그 활성화

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5월도 끝나고 내일이면 6월이 시작되는데 모두모두 투표 꼭 참여하세요~

저는 아쉽게도 투표 하려고햇으나..ㅠㅠ 투표 장소가 마땅치않아서...슬프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