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속 PC 보면 참....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4. 29. 16:54/
반응형




드라마에서 가끔 PC 사용하는 일이있어 카메라가 PC를 비출때마다 항상 PC에서는 뭔가 허술하게 떠있거나 오류가 발생해있더군요.

세븐 데이즈라는 드라마를 보다가 PC장면이 나왔는데 첫번째 짤방 보면 윈도우 언제 재부팅 할껀지 재부팅 안내창이 떠있더군요.

보통 프로그램 재설치나 업데이트 하면 위처럼 재부팅을 요구하는 안내창이 나오게 됩니다.

그냥 쫌 깔끔하게 보였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더군요.ㅋㅋ 두번째 짤방은 알약 업데이트 서버 접속할수없다는 메시지 안내창 입니다.

크게해서 보면 알겠지만 인터넷이 연결이 안된 상태라 업데이트 서버에 접속을 할수 없어 이렇게 안내창을 띄운거죠.ㅋㅋ

드라마속이 청와대 배경으로한건데 청와대에서도 알약을 사용하긴 할까요?ㅋㅋㅋ

다른 백신 을 사용할텐데 말이죠.이건뭐 본인이직접 본게 아니니 알수가없죠. 드라마속에 저렇게 알약이 보이니 알약인가

보다 하지 아무쪼록 세세하게 만들었다면 퀄리티가 더 높아 보일텐데 쫌아쉽긴하지만 이제 곧 종영이라는데 막방까지 본방

사수는 못하더라도 재방이든 해서 시청해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