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브라우저 업데이트 되었지만 불편한점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2. 9. 23:41/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기존에 이용하던 크롬 브라우저가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수동으로 업데이트 진행하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업데이트 완료 후 빌드 확인 해보니 버전 72.0.3626.96(공식 빌드) (64비트) 으로 빌드가 올라갔습니다. 기존 빌드는 버전 71.0.3578.98(공식 빌드) (64비트) 였습니다.

허나 빌드가 올라가면서 뭔가 업데이트 되긴했지만 개인적으로 불편한점이 북마크가 불편한점을 찾았습니다.

기존엔 북마크(즐겨찾기) 버튼 클릭하면 크롬 메뉴 페이지를 덮어서 위까지 올라가서 한눈에 보기 편하게 그간 크롬 브라우저 이용할때 사용했는데

지금은 업데이트 된버전은 딱 메뉴밑으로 즐겨찾기 목록들이 떨여져서 해상도가 낮은 화면에서는 이용하기가 참 불편하네요.

이부분을 원래대로 되돌릴수 있는 방법좀 찾아봐야겠네요. 분명 이전 버전 상태로 되돌릴수 있는 방법이 히든 페이지에 있을텐데...

이거참 매번 사용하던 기능이 갑자기 바껴버리면 적응하기 귀찮은데 지금 상황이 딱 그상황이네요..이휴!!! 이런건 사용자 설정에 맞게 유지할건지

아니면 새로운 설정으로 변경할건지 물어보고좀 했으면 좋을텐데 그런점이 구글이 조금 아쉽네요.일단 해당 팁 찾게되면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