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유플레이어스 응모한 체험단 뽑혔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4. 17. 19:13/
반응형
LG U+에서 진행된 2019 유플레이어스 체험단에 응모했는데 당첨되었다고 안내 문자가 도착했습니다.

이렇게 문자를 받으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한편으로는 이전에 응모한 체험단은 안뽑혀서 속상보단 아쉬움이 있었는데 선정되었다는 문자를 받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안되었다고 문자를 받았습니다..흑흑....하지만 선정되었다는 문자 받고 기분이 훅 좋아졌습니다.

일단 선정이 되었으니 문자메시지에 안내된대로 홈페이지 이동하여 신청서를 작성을 합니다. (바로가기 : https://www.uplayers.co.kr/mobile/index.html)

접속하면 위 페이지가 뜨는데 당첨자 확인하러 가기 클릭 합니다.

이렇게 축하 안내 페이지가 뜨며 선정 되었다고 알려주면서 하단에 신청서 작성하기 눌러 다음페이지로 넘어 갑니다.

신청서 페이지는 본인 인증 을 진행 합니다. 이름,연락처,주소 작성 하고 신청하면

위 처럼 신청이 완료 되었다는 페이지가 뜨며 해당 기기는 이제 출시대는대로 보내준다고하니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신제품 체험인만큼 열심히 활동

해봐야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 아무쪼록 이렇게 선정해주신 LG측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기기가 도착하면 본격적으로 블로그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