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유플레이어스 U+ 5G 프리미엄 요금제 알아보기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4. 19. 10:02/
반응형

얼마전 체험단 응모한 (2019/04/17 - 2019 유플레이어스 응모한 체험단 뽑혔습니다.) 관련하여 U+ 홈페이지 방문해 요금제를 한번 찾아봤습니다.

해당 요금제가 어떠한 혜택과 옵션이 주어지는지 궁굼하여 대충 살짝 알아보기만 했습니다.

캡처해놓은 이미지가 길어 폴딩 처리 할까 하다가 그냥 업로드 했더니 역시 내용이 기네요.아무튼 홈페이지 방문하면 대략 적으로 설명이 보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주목할 내용은 (체험단 대상) 이 혜택중에서 우리가 받을 수 있는건 아마도 데이터 무제한과 음성통화 무제한 메시지 기본제공 정도 일꺼같습니다.

아직 뭐 자세한 내막을 알려지진 않았지만 데이터 나눠쓰기까지 지원된다면 참 대단한 서비스 일꺼같긴합니다. 이중에 프리미엄 콘텐츠 제공 에서 

지니뮤직 APP 음악감상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지원이 될런지 모르겠네요. 개인 계정으로 개통되어 오는것이 아니라 LG 쪽의 공동명의로 오는것

일텐데 이부분은 아무래도 지원이 안될듯싶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여기서 음성통화 부분중 하루에 전화 사용량이 많은 사람은 아무래도 제약이 있을꺼같네요. 옛날에 어린시절엔 참 전화 한번하면 전화붙잡고 끊지를 않았었는데...

음성통화 관련 조항

  • - 일 600분을 초과하는 통화횟수가 월 3회가 넘는 경우
  • - 월 정액이 55,000원 미만의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 한 달에 6,000분을 초과, 55,000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 10,000분을 초과하여 통화를 사용하는 경우
  • - 한 달에 1,000개를 초과하는 번호와 음성, 영상 통화를 하는 경우

하루 600분 이면 시간으로 따지면 10시간 초로따지면 36000초 인데 예전에 SK사용할때 3만원짜리 요금제 이용하면서 무제한 통화 가능할때가 참 좋은거 같네요

별도 일할 통화 시간 제한이 없다보니 아침부터 전화 시작해서 끊지도않고 계속 통화하면서 배터리없으면 충전해가면서 계속 통화 하기를 1박2일 해본적이

있었는데...요즘은 뭐 옛날처럼 이런 사용자들도 없을테고 다들 메신저 이용하니!!!시간보면 나쁘지않은거같네요.

대충 이정도 요금제인데 과연 체험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어떠한 정도까지 요금제의 혜택을 받으며 누릴 수 있을지가 궁굼하네요.

기기가 언제 도착할지도 모르지만...출시일이 미뤄진상태라 무한정 기다릴 수 박에 없지만 대충 이정도다 하고 알아본것만해도 좋은거 같네요.

지금 사용중인 요금제 보다는....(좋을 수밖에 없네요.ㅠㅠㅠㅠ)

관련 요금제는 (http://www.uplus.co.kr/ent/fiveg/5GPlanDetailPremium.hpi) 페이지 방문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