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 출시일이 10일 확정 되었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5. 5. 21:46/
반응형

드디어 LG V50 ThinQ 5G 출시일이 확정이 된거 같습니다. V50 검색하더라도 10일날 출시된다고 기사가 뜨는거보면 10일날 공식 출시가 된다면

저는 그보다 살짝 빠른 1~2일 정도에 미리 받아 볼수 있을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럽게 생각 해봅니다.

제가 살고있는 쪽엔 당연히 5G가 제대로 터지지 않을테지만 4G로 연결될테고~ 그래도 한번 믿고 기다려봐야겠습니다. 근데 웃긴건 동네 수십년간 살고

지내고 있었지만 동네쪽에 중계기가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구경해본적이 없는거 같네요. KT나 SK경우 봤는데 LG경우 못본거같더라구요.

주변에도 LG U+ 통신사 이용하는 친구&지인들 있는데...잘쓰고있는거보면 터지는건 큰문제가 없어보이네요.

일단 빨리 받아봤으면 좋겠습니다. 언제쯤 도착할지는 모르겠지만 연락을 준다고했는데 아직까지 없는거보면 못해도 내일중에 왠지 연락이 올까 하는 살짝

기대를 가져봐야겠습니다. 아무쪼록 도착하면 그때 새로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