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 U+아이돌Live 어플 사용기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7. 19. 11:35/
반응형

LG U+ 에서 제공하고있는 U+아이돌 Live 경우 해당 어플은 기존에 사용하고있던 폰에서도 간간히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노래 /예능등 시청이 가능하기때문에)

아이돌Live 5G - 멤버별카메라별 아이돌 라이브 생방송 APP

만약 U+아이돌Live 설치가 되어있지 않다면 바로 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링크 통해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뒤 설치 후 완료 되었다면 이제 어플을 실행 해주세요!

실행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노래/예능 어플에서 간단하게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첫실행 하니 프로미스나인 이라는 가수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듀얼 스크린을 장착하여 스크린을 켜줍니다.

스크린을 켠뒤 이제 시청할 영상 컨텐츠를 선택합니다. 저는 여러 컨텐츠 중에서 Run.wav 에서 방송된 오마이걸의 다섯번째 계절 이라는 영상을 선택 합니다.

01

실행 후 모습입니다.

이미지가 흔들리긴 했는데 상단 화면은 메인 화면영상 출력되면서 하단엔 각 가수별로 직캠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01

이중에서 특화된 기능이라고 하면 아이돌 밀착영상 기능인데 해당 기능이용하면 다시 돌려보기 그리고 확대 기능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터치 하면 액정 우측 상단에 밀착 5G 라는 아이콘이 표시가 됩니다. 터치 합니다.

이렇게 방금전 영상을 배속별로 자신이 지정하여 드래그 하여 속도 조절하여 다시 볼 수 있으며 여기서 영상을 두손가락을 대고 화면을 이동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 확대도 되기때문에 확대된 화면으로 영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화면 확대된 모습입니다. 두손가락 이용하여 넓게 펴주면 확대 오므리면 축소 됩니다.

간단한 설명이 보입니다.

멤버별 직캠 화면을 선택하여 볼 수 있어 좋습니다.화면도 큼직큼직해서 멀티스태킹에 가성비 甲 인듯 싶습니다.

01

메인 화면과 직캠 화면을 좌우화면 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012

포스팅에 포함된 가수이외 다른 타가수들 역시도 이렇게 멤버들 영상 지원될경우 위처럼 직캠 영상을 따로 따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듀얼 스크린을 이용하여 U+아이돌Live 어플 이용하다가 갑작스럽게 인터넷으로 무엇을 검색해야할 경우 보통은 기존에 있던 창을 내리고 인터넷 창을

열어야 하지만 V50 경우는 듀얼 스크린 연결이 되어있으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 )

가요 영상 이외 JTBC에서 방송되고 있는 아이돌룸 이라는 프로그램도 U+아이돌Live 어플 이용하여 시청이 가능하며 일부 재미있는 짤 영상이나 클립영상

그리고 선공개 등 실시간 방송 역시도 시청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 한참 JTBC2 에서 방송되고 있는 Run.wav 라는 프로그램의 경우 U+아이돌Live 어플 에서 선공개로 방송 시작 되기전에 미리 만나 볼수도 있습니다.

이외도 조만간 방송에서 볼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미리 선공개 되어 미리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스쿨어택 이라는 프로그램 인데 8월달에 첫방송

을 한다고 하는데 U+아이돌Live 어플 에서 미리 선공개 미리 방송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어 참 좋습니다.

혹시라도 해당 어플이 아직 설치가 안되었다면 바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방문하여 U+아이돌Live 어플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LG유플러스의 유플레이어스 활동을 통해 제품을 제공 받아 COMEDY BLOG 에서 체험 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