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구매한 V50 핸드폰 케이스 도착 (V50싱큐 케이스 러기드아머)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7. 23. 13:55/
반응형

01

어제 구매한 V50 핸드폰 케이스가 우체국 택배 통해 도착했습니다. 케이스 구매는 LG SmartWorld 스토어 에서 구매했으며 가격은 정가 19,900원인데 

쿠폰 8,000원 할인받아 총 11,9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아직까지 쿠폰여유분이 많이남아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슈피겐] V50싱큐 케이스 러기드아머 매트블랙_Secret Deal 입니다. 물론 배송비 역시 무료배송 입니다.

01

비닐팩 배송온거 개봉해보니 바로 휴대폰케이스 박스가 보입니다. 해당 제품의 다른 폰케이스를 친구가 S8 휴대폰에 이용하고있는데 친구꺼와 재질이

좀 다른듯합니다. 친구와 같은 재질의 제품인줄알고 구매했는데 제가 원하는 제품의 재질은 아니듯합니다. 그래도 일단 기본 미끄러지지않아 다행이라 생각드네요.

01

박스 개봉하니 비밀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01

포장 개봉 후 기본적인 제품 모습입니다.

01

다만 해당 제품 아쉬운점이 버튼 부분이라 생각드네요. 친구 핸드폰 케이스 경우 버튼부분이 위이미지처럼 구멍이 뚤려있는게 아니라 막혀있어서 버튼부분으로

먼지 유입이 될일이 없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구멍이 나있어 해당 부분으로 먼지 유입이 될꺼같네요. 이부분은 구매처 연락해서 문의를 해봐야겠네요.

원래 이런 제품인지 아니면 불량인지 보통 케이스 보면 다 막혀있는데 사용한제품들 보면 이렇게 뚫려있는건 처음보네요.

01

이제 핸드폰을 케이스에 결합해본 모습입니다. 기본 그립감에 비해 다소 두껍게 느껴지는 감은 있긴하나 떨어트려도 기스 생기는걸 방지 할수있네요.

(이미 생겼지만...ㅠㅠ뒤늦은 후회)

마지막으로 스피커 부분의 공정 실수 인지 아님 원래 제품이 이렇게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상당히 신경쓰이긴하네요. 자세히 보면 어디 뜨겁고 뾰족한 제품에

찍힌 모습인데 이부분 빼면 제품은 마음에 드네요.

■ 추가

홈페이지 방문하여 고객센터 페이지 에서 FAQ 내용 확인해본결과 해당부분은 정상으로 판명으로 보여지네요

슈피겐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pigen.co.kr/shop/faq.html)

반응형
venusin.tistory.com/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