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블로그 접속 주소를 변경 하려고 합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10. 5. 23: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미디 블로그 입니다.

기존에 운영하던 미니바쩜넷 (설치형) 블로그 를 접고 2014년에 코미디블로그 새로 오픈 하게 되었습니다.

5년이란 시간동안 comedy.wo.tc 블로그 접속 주소 이용했는데 최근에서 구글 애드센스에 광고 등록에 문제가 있어 도메인을 변경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전 미니바쩜넷의 도메인 비슷하게 minime.ml (미니미)도메인 으로 변경 할 예정 입니다.(miniba.ml) 도메인도 접속 가능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사용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더라면 기존처럼 코미디 블로그 도메인 으로 계속 이용했을텐데 이번 사건 으로 인하여 더이상

애드센스가 작동이 안되는 문제로 인하여 10월 6일 또는 10월 7일 부로 접속 도메인을 변경 하고자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기존의 코미디 블로그 접속 주소는 포워딩으로 이용될 예정이고 메인 주소는 미니미 minime.ml 주소가 되오니 이점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동안 코미디 블로그 이름 사용하면서 도메인 주소를 다른 주소로 변경 하고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결국 반 강제적으로 이렇게 변경 하게 되었네요.

이때 잠시 바꾸고 싶었는데 딱히 마땅히 생각나는 접속 주소가 생각이 나질않아 며칠 고민만 하다가 결국 말았는데 구글님 덕분에 변경하게 되었으니

변경된 도메인 주소도 이제 다시 재 검색 요청 등록 해야겠습니다. 귀찮긴하지만..아무쪼록 변경된 주소 재 즐겨찾기등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 답답하네요.네임서버 주소가 왜이렇게 전파가 안되는지 아직까지 네임서버가 붙지를 않네요. 언능 붙어야지 도메인을 연결할텐데....

기존에 연결 하던 네임서버 에서 freedns.afraid.org 다시 변경했는데 죽어라 네임서버가 붙지가않는 이상한 증상이 발생하네요. 다른도메인들은

언제 그랬냐는듯이 30분안짝으로 금방 붙어서 도메인 연결했는데...재연결 했으니 내일까지 한번 다시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