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도착한 갤럭시 XANOVA JUTURNA 게이밍 헤드셋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0. 7. 23. 2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늘 이전에 이벤트로 당첨된 게이밍 헤드셋이 도착했습니다. 헤드셋 관련 내용 포스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도착 바로 모습입니다. 포장은 에어캡에 쌓여서 배송되어 왔습니다. 나름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허술하게 포장이 되었는데..

뾱뾱이를 제거하니 겉에 비닐에 들어 있습니다. 박스겉면에 XANOVA JUTURNA GAMING HEADSET 라고 적혀 있습니다.

비닐을 제거하니 박스 내용이 잘보이네요. 박스 헤드셋의 마이크 부분에 고무로 된줄알았지만....현실은 잘못 건들면 금방이라도 찢어질꺼같은 스펀지

박스 뒷면 입니다.각종 설명이 되어 있고 한글은 보이지가 않습니다.

박스 옆면 보면 그제서야 조금하게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반대쪽 박스 설명

박스 케이스를 오픈해보니 맨처음에 반겨주는건 네모난 스폰지가 충격보호를 위해 덮어져 있습니다.

스폰지를 제거하면 위처럼 헤드셋이 반겨 줍니다. 보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그밑에 뚜껑을 열면 파우치와 제습? 암튼 들어있고 케이블 설명서 출처를 알수없는 스티커가 들어 있습니다.

사용 용도를 알 수 없는 4장의 스티커 (냄세도 고약합니다. ㅜㅜ 왜들어있는지...) 끝까지 뜯어내려했지만 마지막 장이 박스와 격하게 붙어있어서...

실패하여 그냥 저상태로 나뒀습니다. QC 제대로 확인안하고 출고한건지...다른제품에도 동일하게 들어 있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마지막 으로 파우치에 동봉된 케이블 3종 세트 입니다. 1.헤드셋용 으로 마이크가 입 바로앞에 위치해있어서 게임용 으로 사용하면 되고

2.모바일 케이블용으로 이역시 케이블에 마이크가 위치해 있어 전화 받고 끊고 노래 컨트롤 할 수도 있습니다.

3.케이블은 pc에 장착하기 위해 분할 시켜주는 젠더 케이블 입니다. 기존의 포함된 케이블은 3핀의 케이블로 구성되있는데 pc에 장착할 수가 없기

때문에 케이블에서 마이크/스피커 분할을 위해 위처럼 젠더 케이블이 필요 합니다.

단지 조금 아쉬운 부분은 1.2번 케이블의 경우 둘다 숫놈의 포트를 가지고 있는데 굵기만 달라서 그냥 보지않은 상태에서 케이블을 헤드셋에 장착하려고

하면 실수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만 아니라면 나름 휴대용으로 헤드셋으로 이용하셔도 손색이 없을꺼 같네요.

pc용으로 이용하기엔 케이블 자체 볼륨 컨트롤이 따로 없어서 이부분은 pc에서 따로 조절해줘야 합니다.

아무쪼록 이렇게 이벤트로 헤드셋 받으니 기분은 좋네요. 모바일 게임 할때 한번 제대로 써봐줘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