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구매한 휴대폰 케이스 오늘 도착했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0. 3. 11. 20:22/
반응형

1월29일에 구매한 v30 케이스가 드디어 도착하였습니다. 근데 의아한게 도착을 일찍한거 같은데 왜 세관에 그리 오래 보관 되었는지 그리고 왜

이렇게 배송을 늦게 해준건지 이해가 되지않네요. 포장도 재포장 되어 도착하고...

이제것 직구하더라도 포장 자체는 원포장으로 오고 주소 부분은 세관이든 우체국이든 어디에서 앞에 붙여오는 식으로 왔는데 이번 배송은

애초에 국내에서 재포장 되어 배송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더웃긴것이 2월 20일 10시경 국내로 물건이 배송되어 도착한듯 합니다. 근데 3월 10일까지 배송이 안된 상태는 도저히 이해가 되지않네요.

그렇다고 배송관련하여 우체국 또는 세관 등 어디 문의 할곳도없고..아무튼 이관련해서는 좀더 알아봐야겠네요.

이렇게 비밀 포장에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단촐하죠??

포장 뒷부분 입니다. Mede in China 이라고 잘 써있네요 뭐 국내에서 구매해도 흔히 보는 문구죠!

겉모습 보기엔 나름 괜찮아 보입니다. 상단과 하단에 카본 스타일 무늬를 넣어놨는데 그냥 폼입니다. 고무재질입니다.ㅎㅎ

케이스 내부는 나름 괜찮아보입니다. 하지만 단점이라면 케이스 제품의 마감 처리가 깔끔하지가 않습니다.

사출 작업할때 막찍어 내놓은 제품인듯 한 느낌이 강력하게 드는 제품입니다. 나중에 아주 잘드는 칼로 사이드 단면 부분 잘라줘야겠습니다.

지금 사용중인 V50 슈피겐 케이스과 같이 찍어봤습니다. 우측과 상당히 재질과 느낌이 다르죠? 그립감도 다르고..카본도 다르죠...

말그대로 싼게 비지떡 인듯싶어요. 근데 일반 케이스보단 괜찮아보이네요 늘어나는 재질은 아닌듯합니다. 일반 저렴한 실리콘 케이스는 색변색과

핸드폰을 자주 빼고 넣고하면 늘어나는대 이건 그런 느낌은 없습니다.

V30 케이스 장착 후 모습입니다.

이건 V50 모습입니다.

확실히 케이스를 장착하고 난뒤 그립감도 살고 나름 두께감도 있어 안정적이네요 케이스 없을땐 그립감도 그렇고 너무 얇다보니 불편했는데

무엇보다 핸드폰이 너무 차가워 불편했는데 그런 불편함이 없어져 다행이네요. 근데 카본 부분이 너무 짭 느낌이 심하게 나서 이건 하나 에러입니다.

슈피겐 제품은 괜찮은데 너무 비싸다는게 흠이네요. 슈피겐 공식 쇼핑몰에서 19,900원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기다린 시간만큼 도착했으니 나름 잘사용해줘야겠습니다. 일단 도착하고 케이스는 병원용 알콜소독 쿠션으로 케이스 전체 청소해줬습니다.

혹시나 하는 생각에....이제 드디어 v30과 v50이 옷을 입으니 멋들어지네요. 이제 기타 부품좀 검색해봐야겠습니다. (지문센서 등등)

반응형
venusin.tistory.com/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