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스마일 배송으로 구매한 도루코 페이스5 면도기 도착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2. 6. 22. 20:27/
반응형

지마켓 스마일 배송으로 구매한 도루코 페이스5 면도기 입니다. 판매가격 7,900원 택배비 3,000원 인데 여기서 상품별할인 -1,110원 받아서 

9,790원에 구매했습니다. 구매하기전에 날 5개에 12,900원 구매해야할지 아니면 날 4개짜리 구매해야할지 뭘 사야할지 엄청 고민했습니다.

(지마켓 스마일 배송 페이스5 면도기 세트)

 

면도기 ₩7,900

페이스5 면도기 세트(면도기+면도날 총4입)/ed01

item.gmarket.co.kr

결국 고민끝에 이놈으로 결정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는 오전 10시 반쯤에 이루워졌으며 스마일 배송이라고해서 다음날 배송이 된다고

지마켓 에 엄청 광고가 붙어 있더라구요. 그리하여 오늘 배송되어 도착한 면도기 입니다.

물품 구성은 본체 1 + 면도날 2개(본체 1개 장착 케이스 1개장착) 그리고 별도 포장에 면도날이 추가 2개 포함 되어 있습니다.

면도날은 5중날 이며 오픈카트리지 구조로 되어있고 정밀 면도날 이라고 소개 되어있습니다.

케이스 뒷면엔 이러쿵 저러쿵 각종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불편하게 포장되어있는거 개봉합니다.

면도날 본체 입니다. 면도기의 앞면의 손잡이 부분은 마음에 듭니다. 도루코 라고 손잡이에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면도기 자체는 심플 합니다.

손잡이 뒷 부분 입니다. 고무로 되어 있긴하나 도루코 제품은 사용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고무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는 않습니다.

해당 제품도 역시 고무가 살짝 끈적임이 있습니다. 그립감은 음...10점에 한 4점? 손잡이가 얇아 개인적으로 옛날에 쓰던 면도기보다

그립감은 못한거같더라구요. 이전에 사용하던 면도기는 도루코 페이스XL 이제품이 오히려 저에게는 적당하 무게와 그립감이 괜찮더라구요.

면도기 자체는 심플해서 보기는 좋더라구요. 뭐 겉만 번지르 하면 뭐하겠습니까 절삭력이 좋아야지 겉모습으로 면도하는것도아닌데...

면도날은 이렇게 나눠져있습니다. 결국 쓰레기만 발생되죠...애초에 포장할때 함께 넣어 포장판매 했으면 될껄가지고..저렇게까지 나눠야할지

이렇게 한곳에 모아뒀습니다. 페이스5 선택한 이유가 본체가 페이스 시리즈중에서 다중의 면도날이 호환되더라구요.

그런이유로 면도날 본체도 교체할겸해서 새로 구매 했습니다. 이제 내일 새로운 면도날로 면도를 해봐야겠습니다.

면도날이 조금이라도 저렴하면 좀 사놓고 쟁여둘텐데 날이 너무 비싼게 흠이네요. 나중에 만약 면도날 할인하는 곳이 보이면 바로 구매해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