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에서 구매한 밝기 조절가능한 LED 스탠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2. 7. 5. 15:04/
반응형

어두울때 잠깐 잠깐씩 불을 켜고 끄고 할수있는게 필요 했습니다. 대안으로 핸드폰 플래시 이용할까 했지만 켜있는 시간이 좀 길어서

핸드폰은 패스 하고 그뒤로 생각난것이 자전거 탈때 사용했던 플래시 사용할까 했지만 이역시도 장시간 켜놓으면 발열때문에 뜨겁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다이소 제품 괜찮은거 있나 찾아봤습니다. 역시나 많은 분들이 구매 후 포스팅 한 제품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3천원 5천원

이렇게 두분류로 나눠지는데 저는 5천원 짜리 제품으로 구매 했습니다. 구매한 제품 이름은 미세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 스탠드 입니다.

구매한 LED 스탠드의 제품 품번은 1008804 입니다.

제품을 구매 했을당시 어라 박스 내부에 제품이 들어 있나? 할정도로 너무 가벼워서 살짝 당황 했습니다. 그만큼 엄청 가볍다는 소리죠

 

박스 곳곳에는 각종 설명과 표기가 빼곡하게 되어 있습니다. 20개의 LED , 미세한 밝기조절 가능 , USB 5핀 1m 케이블 , 주황색 LED 컬러

박스에서 꺼내보면 이렇게 비닐포장과 함께 제품 본체 그리고 USB 5핀 케이블이 동봉 되어 있습니다.

제품 우측에는 USB 5핀 케이블 장착하는곳이 있습니다. 이제품의 단점이 마감처리가 상당히 부실합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마감 처리가....

제품 하단은 배터리 수납함이 있습니다. AAA 배터리 3개가 들어가는데 배터리 효율 따지면 그닥 좋지않으니 그냥 외장배터리 물려

사용하시는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배터리 사용시 최장 평균 10~15분 간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셔야 할듯합니다.

같이 동봉되어 있는 A타입 에서 5핀으로 가는 USB 케이블인데 케이블 역시도 제품 상태가 깨끗하지 못하죠?

제품 상태도 마감이 제대로 안되있고 이물질이 묻어 있고 환불 처리 하자니 날씨도 더운데 또 방문하기 귀찮아서 그냥 이부분은 패스하기로 합니다.

확인해보니 일단 제품엔 이상이 없어 그냥 사용하기로 하는데 혹시라도 제품 구매 하실뿐은 살짝 고민하셔야할듯합니다.

후기 보면 저와 같은 부실한 마감 처리 그리고 제품에 이물질 묻음 현상이 있는듯합니다. 저제품의 종특인듯한데... 구매시 참고하세요.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AAA 건전지 또는 USB 케이블 통해 전원 인가 후 터치 한번이면 LED 점등이고 다시 터치하면 소등 됩니다.

그리고 미세 조절은 터치 누르고 있으면 밝기 조절이 됩니다. 별도 기억 기능이 없기때문에 전원 소등하고 난뒤 점등하면 최대 밝기 상태입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8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