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새로 구매한 USB C타입 케이블 (고속충전 및 데이터전송)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2. 10. 4. 20:42/
반응형

일전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USB C타입 고속 충전 및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케이블을 구매 한적이 있었습니다.

 

다이소에서 다시 구매해온 C타입 고속 데이터&충전 케이블

다이소에서 다시 구매해온 C타입 데이터 & 고속 충전 케이블 입니다. 길이는 3M 이고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 했습니다. for mobile 제품의 케이블 이고 가격은 3천원 입니다. 물론 made in china 제품이구

venusin.tistory.com

해당 제품의 품번은 1027239 이며 가격은 3천원 그리고 이전에 구매한 제품의 길이는 3미터 이며 동일제품은 지금까지 두번 구매 해봤습니다.

검정색 과 두번째 구매 화이트 색상으로 그러나 이제품의 고질병인 문제가 있습니다. 구매후 사용하다가 어느순간에 충전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것은 바로 저속으로 충전 되는 문제가 발생 하는데 벌써 두번의 같은 증상이 발생 하는거로 봐서는 이제품의 고질적인 문제 인듯합니다.

그래서 바로 다음날 오늘 다이소 방문하여 다른 제품의 C타입의 케이블을 새로 구매 했습니다. (며칠전부터 증상이 발생함)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기존 제품과 디자인이 다르며 제품길이도 기존 3미터에서 3.2미터로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보다 더 길어 졌습니다.

가격은 이전 제품과 동일하게 3천원 이며 품번은 1032126 입니다. 제조는 역시 메이드인 차이나 이며 최대 18W 까지 충전 지원이 된다고 합니다.

박스에서 개봉하면 이렇게 비닐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비닐포장을 개봉하면 이렇게 C타입 케이블이 묶여있습니다.

이번 제품이 마음에 드는건 뭐냐면 손잡이와 케이블 꺽이는 부분이 좀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다보니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보다는

그래도 오래 이용할 수 있을꺼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케이블은 저부분이 심하게 잘꺽여서 단락이 발생되어 저속 충전이 되는거 같은데

그래도 이번껀 해당 위치가 단단해서 기대를 가지고 한번 지켜보면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본 케이블은 사용해본뒤 추후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