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한 S20 핸드폰 케이스 도착 그리고 노트북 램 업그레이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3. 4. 13. 21:24/
반응형

그동안 노트북의 램을 4gb 로 이용하고 있었는데 마침 당근에 저렴하게 매물이 나와 덥석 물어서 가져왔습니다. 4gb 2개

덕분에 노트북 램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테스트로 장착해보니 정상적으로 인식 잘되네요!! 빼놓고 나중에 정식 장착....

그리고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핸드폰 케이스가 도착 했습니다. ㅠㅠ 감격..................

 

해외직구로 구매한 갤럭시 S20 휴대폰 케이스 도착

2023년 2월 25일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갤럭시 s20 휴대폰 케이스가 드디어 오늘 도착 했습니다. 얼마만에 이렇게 배송이 온건지 참 일반 우편 배송이라고 하지만 중국에서 오는 배송보다 더

venusin.tistory.com

일전에 케이스를 구매 했습니다. 구매했지만 그립감은 좋았지만 마감상태가 최악인 제품이였습니다. 그래서 결국 다시 재구매했습니다.

3월 20일에 구매한 제품이 드디어 4월 13일에 도착 했습니다. 이번엔 판매자도 영 마음에 안들고 대응도안하고 그래도 도착해서 다행입니다.

배송은 항상 똑같은 상태의 비밀 포장에 담겨 배송오며 겉면엔 중국어의 배송 정보가 담겨있는데 거기에 국내에서 새로 주소 프린팅 하여

붙여서 한국 주소와 내용물 표시되어 배송되어 도착 됩니다.

겉포장지에 쌓여 있으며 구겨짐 방지 플라스틱 소재 스펀지가 들어 있습니다.

내부는 다이아몬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구매한거보다 뭔가 묵직하며 엣지부분에도 몰딩 처리 되어있어 깔끔하게 처리 되어 있습니다.

새제품 케이스와 사용중인 실패한 케이스 입니다.

뒷면 입니다. 확실히 그립은 오른쪽이 좋습니다. 우측에 미끄럼 방지 홈이 나있어서...왼쪽 새로구매한 제품은 그런게 없습니다.

장착 후 모습입니다. 확실히 장착 후엔 바닥에 내려놔도 카메라 그리고 핸드폰 액정이 바닥에 닿지 않아 마음에 듭니다.

일부러 핸드폰 누르지 않는 이상은....

그간 수고했다 마감처리 부실한 케이스여!!! 저 엣지부분만 마감 처리 잘되어 있었더라면 계속 사용했을텐데 불편해서 도저히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엣지부분 마감 빼면 그립과 나름 뒷부분이 마음에 들엇는데 참 아쉬운 케이스 였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