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모자 땀패드 & 손수건 구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3. 6. 27. 15:14/
반응형

다이소 에서 무더운 여름을 대비 하기위해 손수건과 모자 땀 패드를 구매했습니다. (이외 간식거리도 같이...)

일단 첫번째로 구매한것은 처음 구매해본 손수건 입니다. 원래 기존에 손수건이 있었지만 오래 사용한 탓에 세탁도중에 헤져서 결국엔

찢겨지는 불상사가 발생 했습니다. 그래서 여름도 다가왔겠다 이때다 싶어 구입 했습니다. 손수건 색상은 두가지 판매중입니다.

제가 구매한 남색 계열의 체크무늬 색상과 검붉은 색상의 손수건 그리고 레이스 손수건 & 자수 손수건 이렇게 판매 중이였습니다.

인터넷 찾아보면 여러가지 색상의 남성 손수건이 있었는데 제가 거주중인 동네의 다이소에는 두가지 색상만 판매중이더라구요.

얼핏 보면 간이 식탁보 같은 느낌이 들긴하지만 그래도 가격이 싸니깐 이해할만 합니다. 무려 손수건 가격은 1,000원 입니다.

면소제 라서 세탁은 NO 손으로 세탁 해야합니다. 다행히 사용하기전 미리 손으로 쪼물쪼물 세탁해봤는데 물빠짐 현상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손수건 자체 택이 붙어 있어서 이게 불편한 사용자는 구매 후 조심히 택부분 칼이나 가위로 자르셔야 됩니다.

지금 저도 세척 후 말리고 있어서 나중에 다 마르면 조심히 잘드는 칼 찾아서 해당 택 제거할 예정 입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구매한...

모자 사용시 필요한 모자 땀 패드 입니다. 요즘같이 더운날 햇빛 가리게 용으로 모자 많이 사용들 하실텐데 모자 쓰고 다니면 문제는

더위로 인한 땀이 발생하는데 땀나면 바로 모자로 흡수 되기때문에 이를 방지 하고자 저도 모자 땀패드를 구매 했습니다. (5 SET)

기존엔 모르고 있다가 땀으로 인한 모자 세척 하기 너무 귀찮아서 찾아보니 다이소에서 팔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방문하여 구매 했습니다. 이역시 가격은 1,000원 이며 1회용으로 총 5매 들어 있습니다. 모자 이외 카라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해서 실착용은 아직 못해봤지만 장착 소감으로는 패드의 끈적임 현상이 없어서 모자에 장착후 에도 모자에 끈적임이 남지가않고

부착시 여러번 떼고 붙이고 해봤는데 접착력은 나름 괜찮아 보입니다. 저렴해서 일단 5개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괜찮다 싶으면 좀더 사놔야겠습니다.

어짜피 1회용이라 자주 교체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을테지만 저렴하게 모자 땀패드 필요하신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일듯 싶습니다.


모자 땀패드 이용해보니 확실히 있고 없고 차이가 크네요. 패드에 땀 흡수 되어 모자 자체 땀 묻지 않고 또 모자에 땀냄세도 베이지 않아서

나름 괜찮고 구매하길 잘했네요. 진작에 알았다면 구매했을텐데.... 후회를...땀 많으신분은 챙겨 다니면서 수시로 교체 이용하시면 될꺼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