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택배 토요일에도 이제 배송하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9. 6. 12:08/
반응형

주 5일제 인해 우체국 택배는 그동안 토요일에 배송을 않했는데 12일 부터 다시 배송 해준다고 하네요.

우체국 택배가 좋은점이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이 되어서 잘이용했는데 토요일엔 배송을 못받아서 아쉬었는데...

이번에 토요일에 다시 배송서비스가 되어서 기쁘네요.. 뭐 일하시는 기사님들에게는 쉬는 시간이나 임금이나 따지고보면 할말은

많지만 아무쪼록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긴하지만 암튼 서비스를 다시 한다고하니..기쁘긴하네요.

요며칠은 지른게 없어서 택배 받을일은 없지만 암쪼록 추후 이제 토요일에 우체국 택배를 통해 물품 받을일이 있다면 좋을꺼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