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변경 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9. 6. 18:01/
반응형

제 블로그를 한번쯤이라도 방문하신분이라면 해당 포스팅 보시면 무슨 말씀이냐 하시겠지만 그동안 코미디 블로그에 적용되어있던

스킨의 경우 Beta 버전 스킨(skin) 이였습니다. 베타버전에서 사용하던 스킨을 정식버전으로 변경하는 작업을 진행했는데...

시작은 오후 1시쯤에 시작했는데 이래저래 손보고 하고 쉬고 자고 하다보니 이제서야 수정이 얼추 완료 되었습니다.

일단 스킨 이것저것 수정하고 또 제가 사용하던 소스들 추가해야되서 추가 하느랴 시간이 걸렸는데 문제는 이전에 사용할때 스킨에서는

글작성하면 공감버튼 옆에 베스트공감> 나오지 않았는데 이상하게 이번에 스킨 업데이트후 이전에 사용하던 소스 적용하였는데....

이번엔 출력이 되네요..짜증나게 물론 모바일 페이지에서 접속하여 보면 해당 베스트공감> 나오지 않으나 이상하게 PC모드에서만

해당 멘트가 출력이되네요. 스킨을 이전 스킨으로 돌리면 또 언제 그랬냐는듯이 사라지고 지금 스킨으로 사용하면 또 출력되고...

이거참 미치겠네요. 일단은 해당 문제는 추후 나중에 처리하고 중요한 소스가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 해봐야겠습니다.


휴 드디어 베스트 공감 버튼 삭제 완료했네요. 이제 거의 얼추 소스는 이전 상태를 복원이 되어가네요. 사이드 부분에 글자수 부분만 좀더

손보면 최종 완성인데 어찌된 영문인지 글자수를 옵션에서 40자 해놨는데 출력엔 40자가 안되는거같은 느낌이...뭐가 잘못된건지..ㅠㅠ

좀더 연구좀 해바야겠네요..이거참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하려니 참 힘드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