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사이트 해킹 그리고 개인정보 유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9. 12. 14:59/
반응형

어제 뽐뿌 사이트에 해킹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그로인해 개인정보가 모두 털렸다는 사실을 알고 부랴부랴 사이트 접속후

비밀번호 변경하고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한동안 이런 해킹 사고가 조용하길래 그러나 보다 싶었는데 결국엔 어제 사고가 발생했네요.

일단 문제가 되는 부분은 해킹이지만 더 큰문제는 해킹된 계정정보가 큰일이네요.

[회원님의 ID, 암호화 된 password, 생년월일, E-mail, 뽐뿌닉네임, 암호화된 장터 password, 가입일, 회원점수]

해킹이 되었다고하는데 아이디와 비빌번호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가 큰 문제이네요..

다시 바꾸긴했지만 관련된 사이트는 모조리 바꿔야하는 문제가 발생했으니 큰일입니다. 에혀;; 아무쪼록 해당 사이트 가입하신 분이라면

바로 빠른시일내 비밀번호 변경하시고 관련된 아이디와 비밀번호 사용하시는분은 바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장터 이용하신분 이라면 쪽지등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폴딩 클릭 하시면 계정 해킹 사건에 대한 보고서 및 사과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