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에 필요한 Google Play 서비스 문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5. 9. 14. 15:27/
반응형

오랜만에 핸드폰으로 유튜브 좀 보려고 유튜브 아이콘을 터치하니 엥 갑자기

YouTube에 필요한 Google Play 사용자 기기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기기 제제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팝업창이 뜨더니 종료가 되는것 입니다. 혹시나 싶어 구글 신에게 검색해보니 해당 관련하여 문제가 보고 된것이 없는건지 포스팅 한 사용자가

없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관련하여 검색되는게 하나도 없네요.

누군가 포스팅 해놓은게 있다면 그런가 보다하고 참고하면서 해결방법을 찾아볼텐데 이건 없다보니 어떻해 할수가없네요.

일단 유튜브 사이트 접속하여 로그인하여 이런저런 테스트 해보면 PC상에서는 문제없이 되는거보면 기기에서 뭔 설정을 해줘야할꺼같은데

당최 일단 공초하면 해결되긴 할텐데 공초하기엔 무리가 있다보니 해결방법좀 모색해봐야겠네요.

나참 잘쓰고있다가 이게 무슨 봉변인지 참 알수가 없는 노릇이네요. 짜증스럽게 시리참....방법 좀 빨리 찾아보도록 해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