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블로그 검색 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3. 14. 14:22/
반응형

드디어 코미디 블로그 도 다음(daum.net) 네이버(naver.com) 포털 검색 사이트에 검색 노출이 잘되네요.

기존에 다음만 검색 노출이 되었는데 어느세 네이버도 검색 요청한것이 한번 뺀지 먹었었는데 두번째

다시 신청하여 접수하니 승인이 나서 제대로 등록이 되었네요.

다음의 경우 신청후 얼마 되지않아 바로 검색 노출이 되기시작했지요.

제목을 입력하든 도메인 주소를 입력하든 블로그 이름을 입력하던 잘되는데 네이버는 까탈스럽게 변했더라구요.

도메인 검색하면 사이트는 바로나오지만 블로그 관련된 글 검색은 안됩니다. 바로 노출이 안되네요.

예전에 미니바쩜넷 사용할때는 오래 사용해서 그런지 바로바로 노출이 되었는데 말이죠.

이것도 아무쪼록 오래 사용하면 바로바로 노출이 되겠지요. 

일전의 미니바쩜넷에서 코미디 블로그로 변경 신청하였지요. 새로 신청하면 오래걸리고해서 그냥 기존 등록한거

수정 요청하여 등록하니 잘되었네요. 아무쪼록 이제 제대로 노출되니 다행이네요.

이제 구글 하나만 남았는데 당최 구글은 왜이리 등록이 안되는지 힘드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