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해당 아이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3. 14. 14:36/
반응형

얼마전에 카카오톡이 새로운 버전인 4.3.5 버전으로 업데이트 를 했습니다.

그래서 아무생각없이 그냥 마켓을 통해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업데이트후 몇몇 기능이 생기고 좋아졌더군요.

친구에게만 게임초대 메시지 받기 기능도 생기고 그래서 그런가보다 잘사용하다가 폰이 슬립모드로 들어가고서

친구에게 카톡이와서 확인해보려고하니 '해당 아이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팝업창이 떠있더군요.

이게 뭐지? 이생각했습니다. 제가 뭐 카톡 테마를 사용하는것도아니고 그렇다고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 아이템을

유료로 구매해서 사용하는것도아닌데 슬립모드에서 깨어나면 위처럼 자꾸 팝업이 떠있더군요.

다른폰은 괜찮은데 유독 구형폰에서 이문제가 발생하네요. 일단 카카오톡 측에 문의는 넣었는데 뭐라고 답변을 보내줄지는

모르겠네요.젤리빈올린 폰에서는 아무런 문제없이 잘되는데 유독 구형폰에서는 위같은 문제가 발생하니 짜증이나더군요.

제발 ctrl+c 해서 ctrl+v 답변을 않줬으면 좋겠네요. 그닥 답변은 기대하지 않지만 카카오톡 자체 문제라면 바로 업데이트

버전좀 내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