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해당 아이템 문제가 많나보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3. 17. 15:18/
반응형

요즘에 블로그에 유입 검색어가 카카오톡 해당 아이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가 점점 많아지네요.

처음 블로그에 포스팅 할당시만해도 구글이나 네이버나 다음 검색해봐도 이런 문제로 어디에 포스팅 해놓은

사용자 들이없었는데 의외로 이문제로 검색해보시는 사용자들이 점점 늘어나네요.

카카오톡 측에서도 이문제를 빨리 해결해줘야할텐데 왜 업데이트 버전이나 문의 메일 넣은것에 대해 답변을 않해주네요.

하루 검색 유입어 확인해보면 카카오톡 아이템 과 vpn 두가지가 유독 많이 유입되어 방문 하시더군요.

하루빨리 카카오톡 측에서 해당 문제 해결해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