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한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2. 12. 12:04/
반응형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 생각이 나서 애드센스 페이지 이동하여 로그인했습니다.

로그인했는데 이게 왠일인지 로그인하자마자 빨간색이 눈에 뙇 띄어 확인해보니 제가 운영하는 사이트중에 정책을

위반한게 있다고 알려주더군요 작업 클릭하여 페이지 넘어가보니....

광고 크기 조절 이로인해 위반이 되었다고 알려주더군요 뭔내용인지 확인하기 위해 + 클릭 합니다.

일단 문제는 해결해놔서 해결처리해놓긴했는데 해당 예 페이지 가보더라도 문제될 만한 내용이 없습니다.

http://www.comedy.wo.tc/287 문제의 페이지라는데 해당 블로그 스킨이용한지가 벌써 엄청 오래되었고 구글 광고 관련하여 이제것

블로그에 심어놓고서 개인적으로 광고 수정하거나 숨김처리 한적이 없는데 왜 구글에서 저런 문제를 제제를 걸고 넘어지는지 알수가없네요.

참 작년에도 한번 이러더니 올해도 또 클레임이 들어오네요..귀찮게시리..에효..아무쪼록 너무 구글 애드센스 심어놓고 너무 무심하게

신경을 안쓴탓도 있는거같네요..이제 애드센스도 모니터링좀 해가면서 신경좀 써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