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철되니 참 스팸문자 징글맞게 오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2. 27. 12:24/
반응형

아니 강서구에 살아본적도 없는대 강서구에서 이런 스팸문자가 오니깐 짜증스럽네요...참!!!!

이전에 이번호 사용하던 사람이 강서구 거주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문자 이외도 다른 지역구에서도 홍보 문자 오고 심지어

제주도에서도 오고 아주 가지가지 하더군요..짜증나서 죄다 스팸 처리해놓긴했는데....

참 예전에 번호사용할땐 그나마 이런 홍보문자나 스팸문자 하나도 않왔는데..ㅡㅡ 지금 번호는 참 징글맞게 귀찮게 시리

스팸문자가 간간히 오네요..에혀!!뭐 이따군지...암튼 이제 스팸문자좀 그만왔으면 좋겠네요...4월달에 선거때문에 여러사람 참 귀찮게 하는건 뭐있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