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 데이터 공해가 심하긴하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2. 28. 22:03/
반응형

012

오랜만에 게임용으로 이용하고있는 공기계 가지고 살고있는곳의 WiFi 상태좀 알아보기위해 어플 설치하여 테스트해보니....

역시 예전보단 그나마 덜하지만 아직도 데이터 공해가 심하긴하네요.

이전엔 저거보다 더 심했었는데 그나마 지금은 쫌 줄어들어서 다행이긴하네요.

나중에 뭐 또 생길지도 모르겠지만 혹시나 이용중인 지역에 자신의 집근처에 얼마나 와이파이 공해가 많이 발생하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을꺼같네요. 워낙 채널이 많으면 간섭으로 인하여 와이파이 인터넷이 끊길수도 있기때문에....

테스트로 해보시는것도 좋을꺼같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