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브라우저에서 악성코드 주의 페이지 조심해야겠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3. 19. 19:40/
반응형

블로그에 로그인하니 공지사항이 하나 떠있더군요. 공지사항 내용은 크롬 브라우저에서 악성코드 주의 페이지 안내 이더군요.

뭐지 나도 크롬 쓰는데 일단 확인을 위해 접속하니 악성 코드 주의 페이지가 뜨더군요. 분명 공지사항 안내하는 블로그 인데

악성 코드라니 이것저것 확인해보니 (고급) 클릭하여 보니 dragonphoto 라는 사용자의 계정에 문제가 있는듯 싶더라구요.

고급 클릭하여 세부정보 보니 세이프 브라우징 페이지에 의심스런 페이지로 신고 접수되어 발생된 문제이더군요.

90일동안 의심스런 활동이 2번이나 있다는데 과연 무슨 광고를 심어놨길래 이런 문제가 발생한건지.. 제 코미디 블로그 경우

구글 애드센스만 삽입되어있어 크게 문제 될께없는데 역시 신용가능한 광고를 삽입해야합니다.

그래도 다행이 세이프 브라우징 테스트 결과 코미디 블로그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나오네요.

혹시라도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면서 자신의 블로그에 문제가있는지 확인해보실분은 세이프 브라우징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세이프 브라우징 : http://www.google.com/safebrowsing/diagnostic?site=자신의 블로그 주소

세이프 브라우징 테스트.txt

반응형
venusin.tistory.com/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