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측에서 보내온 황당한 답변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3. 17. 17:03/
반응형

와...카카오톡에 문의 메일 넣었는데 좀전에 답변 메일이 왔네요. 확인해보니 이런 황당한 답변을 메일로 보내줄지는

생각도 못했네요 완전 Ctrl + c 해서 Ctrl +v 답변이네요. 

어떻해 터치 오작동을 해야지 카카오톡 해당 아이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팝업창이 뜰까요? 아무리 터치를 오작동 해보려고해도

카카오톡 해당 아이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런 팝업창을 찾을수가없네요. 카카오톡 측에선 무슨생각으로 저런 상상도

못하는 답변을 준건지 캬~~~아주 기발하네요.

아주 문의했던 내용과는 정 반대의 쓸대없는 답변이 돌아오는게...그저 웃음이 나오네요...하하하하

업데이트 하지말껄 하는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참내! 아무튼 다시 재문의 넣어놨는데 이번엔 무슨 답변을 회신으로 보내줄지 기다려봐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