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해당 아이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해결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4. 3. 20. 13:06/
반응형

며칠사이에 제 블로그에 방문자가 많이 늘었습니다. 이유는 즉슨 카카오톡 때문에 그런거죠.

정확하게 해당 아이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문제 때문에 방문자가 많이 늘어놨다는거죠.

짜증나서 카카오톡 측에 문의 메일도 보내고 항의도 하고 했지만 별소용이 없었는데 어제 카카오톡 측에서도 인지했는지

수정된 카카오톡 버전을 업데이트 하여 마켓에 업로드 시켜놨더군요.

참 이거이거 내가 1호 제보자 인가 싶네요.ㅋㅋ 업데이트 내역 보면 버그수정 써놨던데 해당 문제 수정되어 아주 다행이네요.

[v4.3.6]
• 버그 수정

혹시라도 해당 아이템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문제로 짜증나있으신분은 최신버전인 4.3.6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업데이트 하시면 정상적으로 카카오톡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며칠동안 이문제로 참 짜증났는데 수정되고나니 이제서야 안심이되네요. 발빠른 대처좀 해주지 대응이 상당히 늦네요.

버그를 알려줘도 터치 오작동이니 주의하여 사용하라는 메크로 답변이나 주고...

반응형
venusin.tistory.com/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