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더보기 (폴딩) 기능이 먹통 이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0. 21. 16:47/
반응형

어제까지 정상 작동하던 티스토리의 더보기 (폴딩) 기능이 지금 먹통이 되어 아무리 클릭해도 해당 더보기 페이지 기능이 작동을 안하네요.

언제쯤 해당 스크립트가 고쳐질지는 모르겠지만 빠른 시일내 해결 되었으면 좋겠네요....


폴딩 기능 잘사용하는데...갑자기 안되니 상당히 불편하네요.....

긴 포스팅 글 작성할 때 스크롤 길어져서 그걸 방지하고자 더보기 (폴딩) 기능으로 처리하여 글작성 하는데..갑자기 아무리 클릭해도

열리지가 않으니 황당하네요. 일단 고객센터에 글남겻는데 빠른 시일내 해결 되었으면 좋겠네요.


티스토리 측에서 수정햇는지 이제 정상적으로 작동이 잘되네요.

티스토리 에서 뭘 수정 또는 변경했는지는 모르겠지만....했다면 쫌 공지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갑작스럽게 놀라는 일없도록..

반응형
venusin.tistory.com/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