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키보드 발견 했습니다.(archon ClearVuty 레인보우 LED 키보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0. 23. 19:26/
반응형

요즘들어 자꾸 키보드에 눈이 들어와 찾던중 발견한 키보드가 있습니다. archon ClearVuty 레인보우 LED 키보드 인데 저렴하면서 LED 까지

지원하는 제품이더라구요. 예전엔 고가 제품의 키보드에서만 led 라이트 기능이 키보드에 적용이 되어 있었는데 요즘은 저렴한 제품에도

LED 램프가 키보드에 지원되더라구요. 다만 아쉬운게 상품평보면 불량이 쫌 많은거 같아 걱정이네요. 전에 한때 9900원에 풀린적이 있었는데

그때 한번 질러봐야할까 했는데 일단 내일쯤(월요일) 생각해보고 지를지 말지 걱정좀 해봐야겠네요.

참 개인적으로 디자인으로만 보면 괜찮은데 불량이 많은거 같아서 내심 마음에 걸리긴하네요. 그리고 다음으로 제품에 동봉되는 추가 제품이

없는거같더라구요. 설명서 라던지 아니면 키보드 리무버 같은 부가제품도 없이 달랑 박스 포장에 비닐포장(?) 되어 배송되어 오는거 같더라구요.

구매한 사용자들 보면....일단 이문제 보다는 불량이 걱정이니 차차 시간좀 두고 생각해보고 지를지 말지 고민해봐야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