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블로그 스킨 수정해 봤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0. 23. 10:16/
반응형

오랜만에 그간 코미디 블로그 에서 사용하고 있던 블로그 스킨 살짝 손봤습니다. 손본곳은 head 부분이며 pc에서 사용할땐 큰문제가 없었는데

모바일에서 사용할땐 head 부분에 코미디 타이틀과 상단 부분의 공간이 상당히 넓은걸 확인했습니다. 이걸 수정해야지 수정해야지 하면서

귀찮아서 손놓고 있다가 오늘 수정했습니다. 타이틀이 딱 붙어서 그나마 기존보단 괜찮은거 같네요.

기존엔 엄청나게 넓었는데...혹시나 싶어 과거 홈페이지 스냅샷 있나 블로그 조회 해보니 다행이도 나오네요.

이제 상단 부분 수정했으니 하단의 신고 부분만 쫌 어떻해 수정했으면 좋겠는데...도저히 방법을 못찾겠네요..ㅠㅠ

신고 부분 위 이미지 보게되면 comedy 부분과 신고 부분을 딱 붙이고 싶은데...

지금 모습은 이렇게 신고 부분이 상당히 넓게 떨어져있어 보기가 않좋더라구요. 이부분에 있어서 티스토리 측에 요청하여 제안좀 넣어야겠네요.

신고부분을 없애는것도아니고 단순 위치 조정하는건데 해당 부분을 건들지 못하게 강제적으로 막아둬서 이거 참 불편하더라구요.

일단 다음에 문의글 넣어봐야겠네요. 어짜피 답변도 제대로 안해주고 단순 복사 후 붙여넣기 답변이지만...

반응형
venusin.tistory.com/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