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구매 했습니다.!!!!!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0. 24. 19:16/
반응형

기존에 신고 있던 신발이 쫌 헤진거같아서 오늘 기존에 신고있던 신발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하나 구매 했습니다.

위 이미지가 새로 구매한 신발인데 저렴해서 하나 질렀네요~~오픈마켓 통해!!! 구매했는데..내일 택배가 오려나!!

이전에 구매했던 신발 업체좀 다시 보려고 구매 내역 확인해도 당최가 나오지도 않고..ㅂㄷㅂㄷ ㅡㅡ 아무튼 내일 쯤이면 신발 받아 볼수있겠네요.

블로그에 그래도 이전에 포스팅 해놓은게 있었네요. 찾아보니 단화 스타일의 신발을 좋아하다보니..신고 벗고 하기가 편해서!!

01

구매하고 몇번않신고서 나중에서야 신고다녔는데 그러다보니 헤져서 구매한 신발인데 언듯보면 비슷한 디자인이더라구요.

양품으로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신발 자체 키높이 2cm 되어있다던데 그닥 그런건 필요없는데 불편해서!!!! 신발 보고서 깔창에 붙어있는

스펀지 떼버릴 수 있으면 떼어놔야겠네요. 신어보고 불편하면...

폴딩에 나오는 위 신발은 나중에 느낌올때 구매하던가 해야겠네요. 깔끔한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봄에 신고다니면 딱일꺼같은 신발인데...

아무튼 내일쯤 신발 올텐데 기대 되네요..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