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한 초대 가입문자 (Hookt)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5. 10. 21:59/
반응형

오늘 총3통의 문자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 문자 내용은 내가 Hookt로 초대했어요. 나랑 비공개로 사진이랑 소식을 공유해요.

다운로드하고 내 초대를 수락하면 돼요. 라는 내용인데 지인들중에 누군가 설치를 하여 주소록에 있는 연락처에서 자동 으로 발송된거 같은데..

누군지 알 수 가 없네요.. 그렇다고 일일이 다 확인하기도 그렇고....구글 플레이어 스토어 접속하여 해당 어플 정보 확인해보니 하나같이 당한

사용자들이 많이 계시네요.. 혹시라도 해당 어플 초대 문자등 도착했다면 바로 삭제 하세요. 참 이제 가지가지 스팸어플도 늘어나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