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보낸 키보드가 아직 도착을 안했네요.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7. 6. 4. 23:26/
반응형

6월2일에 AS보낸 키보드가 아직 업체 도착을안했네요..아무래도 내일쯤에 들어갈듯싶은데...들어가는건 문제가 안되는데

또 다시 재발송 하고 그러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이번엔 쫌 제대로된 불량없는 제품으로 발송해줬으면 좋겠네요...이제것 국내에서 물건 구매하면서

이번처럼 불량제품 걸려 반품하고 다시 또받고 또 반품하고 또받고 하는건 처음이네요.

이놈의 한성컴퓨터 제품이 불량이 많은건지 아니면 QC 검수 할때 제대로 않하고 PASS 하는건지... 그러고 보면 제대로 검수 되었다는 마크나 스티커를

키보드 에서 못본거 같네요. 나름 기계식 키보드 라고 써본답시고 구매해서 얼씨구나 기계식 키보드 왔네 좋아했는데 오는 제품마다 불량 이다보니

그닥 좋지는 않네요..그냥 한방에 양품 제품이 도착했으면 기분좋게 잘사용하고있을텐데 불량/불량 ㅠㅠ

아무쪼록 빨리좀 도착해서 다른 제품 발송하여 이번엔 제대로 된 키보드가 배송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키보드는 저렴한것인데

스페이스 바와 한영키 부분이 낯설어서 사용하기가 불편하다보니...ㅜㅜ 보통 스페이스 끝부분이 M (ㅡ) 또는 < (,) 인데 사용중인 키보드 경우는

끝부분이 거의 < (,) 위치해 있어서 한/영 키 부분에서 잦은 오타가 발생하네요. 한영을 누른줄알고 키 누르면 교체가 안되어있고.ㅋㅋㅋ

어느 디자이너의 발상인지는 모르겠지만..참! 키 배열은 비슷한데 뭔가 불편하더라구요..아무튼 키보드 도착하면 제대로 불량 여부 테스트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