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플래시 강제 항상 허용 방법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8. 12. 14. 17:38/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그동안 크롬 브라우저 이용하면서 크롬이 업데이트 될때마다 가끔 플래시가 열리지않아 강제적으로 히든페이지에서 항상 허용해주곤 했습니다.

Enable Ephemeral Flash Permissions 옵션에서 설정한 방법 이였는데 (관련 포스팅 : https://venusin.tistory.com/613) 하지만 언제 크롬이 업데이트 되었는지

평소 즐겨가던 사이트에 플래시 창이 나오지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혹시나 싶어 크롬 브라우저를 확인해보니 업데이트가 되어있었네요.

Chrome이 최신 버전입니다. 버전 71.0.3578.98(공식 빌드) (64비트) 아이런 하고 설정페이지 접속하니  관리페이지 보면 우리가 익히 아는 그문구가 출력됩니다.

Chrome을 종요할 때까지 Flash 설정이 유지됩니다. 그렇습니다. 이렇게 잠시 활성화 해놓고 크롬 브라우저를 종료 후 재시작 하면 활성화된 플래시는

다시 차단 모드로 변경되어 사이트 접속시 다시 허용 해줘야하는 문제가 발생됩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본 결과 강제적으로 허용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해당 방법은 강제로 http 와 https 를 허용하기때문에 문제가 발생할 수 도 

있으니 이점은 사용자가 알아서 판단 하셔야 합니다.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 도있기때문에 (플래시를 항상 허용하는 옵션이라서)

Chrome Flash enable.by.comedy.wo.tc.txt
다운로드

사용방법은 위 텍스트 첨부파일로 추가 해드릴테니 받아서 설명대로 적용하시면 큰문제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방법 적용하시면 이렇게 되는데 차후 사용안할 경우 추가한 레지 삭제 해주시면 됩니다. 이로써 이제 큰문제 없이 플래시 이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플래시 때문에 고민 이신분은 위 방법 참고하셔서 적용 하시면 됩니다.


▣ 18/12/22 사용자 설정 방법 추가

Chrome Flash enable Customize.by.comedy.wo.tc.txt
다운로드

위 방법은 사용자가 필요한 사이트만 추가 하여 등록 할 수 있는 방법 으로 모든 플래시 허용하시려면 첫번째 방법 이용하시면 되고 내가 원하는 사이트만

허용 해주고싶으면 두번째 방법 이용하시면 문제없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번 레지 추가하기 번거러울경우 해당 경로의 레지스트리 키값 내보내기 

눌러서 저장하신뒤 레지스트리 파일 메모장이나 에디터로 열어서 원하는 주소 넣어준뒤 저장 후 병합해주면 간편하게 사이트 등록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