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레이어스 물품 배송 시작예정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5. 8. 16:14/
반응형

드디어 말도많고 탈도많았던 V50 기기가 (9일)내일부터 순차 배송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못해도 이번주에는 왠지 받아 볼 수있을꺼같네요.

근데 물품이 퀵으로 오지않는 이상 미션을 5월10일 에 별도 공지를 하면 늦게 받거나 못받은 사용자는 좀 불이익 아닌가 싶네요.

한날 한시에 다같이 해당 물품을 받는것도아닐테고...뭐 어짜피 공지 올리면 그 미션 하나의 기간이 있긴하겠지만..(기간이 얼마나 될지 또 그것 역시..)

아무쪼록 배송되어 오는 V50 기기가 불량 없이 양품으로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옛날에 핸드폰 구매했을때 기쁜마음에 열었다가 불량 걸려서 며칠 또 기다리는

불편을 가진거 생각하면....아찔했네요.아마도 내일부터 순차 배송 시작하면 왠지 토요일 전까지는 받을 수 있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도착하면 그때 포스팅 다시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