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인터넷 쇼핑몰 품절사태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9. 7. 24. 10:21/
반응형

인터넷 쇼핑몰인 쿠팡에서 물건을 구매하려고 클릭 하면


위처럼 상품을 찾을 수 없다고 뜨거나

물품 개수가 0개 처리되어(품절) 구매시 구매할 수 없다고 뜨는데 해당 문제가 발생하면 홈페이지를 닫고 점검 한다고 안내를 하는게 보통인데

이건뭐 홈페이지 계속 열어놓고 운영하는것도 좀 웃기네요. 단시간에 해결될 일은 아닌거같은데..

요즘 보면 쿠팡도 입방아에 오르고 내리고 그러는데 참... 보기않좋네요. 포털사이트 네이버 보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 되어있네요.

과연 어떻게 사태가 해결될지는 뭐 알아서 해결하겠지만 소비자 입장에선 그다지 좋아보이진 않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