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이용시 도메인이 스팸처리 될경우 해결방법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20. 3. 1. 23:26/
Category : 지식in/Etc
반응형

트위터에 특정 도메인 주소를 넣고 포스팅 하려고 하면 위같이 해당 작업을 실행하실 수 없는 계정일 수 있습니다. 이페이지 새로고침 을 하신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이렇게 나온다면 트위터에서 이용중인 계정이 스팸처리 되어 해당 도메인이 포함된 주소를 넣고 포스팅하면 작성이 되지않습니다.

이걸 해제 하기위해서는 스팸 해제 요청을 해야합니다. 해제를 위해서는 문제가되고 있는 트위터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트위터 스팸해제 요청 바로가기 : https://help.twitter.com/forms/spam

위 링크 접속하면 스샷처럼 스팸을신고합니다 페이지가 나오는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에서 두번째 메뉴

입력한 링크를 트위터에서 스팸으로 간주하여 트윗을 할 수 없습니다. 선택 합니다.

이제 문제가 발생되고 있는 도메인 주소 링크를 넣고 이름란엔 트위터에서 사용하고 있는 이름 또는 본인 이름 작성 그리고 피드백을 받을 메일주소

작성 후 휴대폰 번호는 선택 사항이기때문에 트위터에 핸드폰 등록 되어있다면 작성해주는게 좀더 빠른 해제가 됩니다. (몇번 신청해본결과)

이렇게 작성 완료 후 하단 제출하기 클릭 하면 모든 작업이 완료 됩니다.

그러면 신청한 메일주소로 위같은 내용의 안내메일이 도착합니다. 해제 완료 되면 별도 해제 요청이 되었다는 메일없이 바로 트위터에 도메인

입력 테스트 후 포스팅 하면 작성되는걸 확인 해보시면 됩니다. (참고로 해제 요청이 언제 완료될지는 알 수 가없습니다.)

이렇게 신청하시면 자신의 도메인이 스팸 처리 된거 해제 되오니 혹시라도 트위터에서 위 같이 문제가 발생하신분이 계시면 참고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venusin.tistory.com/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