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N702BCM 펌웨어 롤백업 완료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0. 30. 20:51/
반응형

25일에 새로나온 펌웨어 버전인 9.97.2 올렸습니다. 문제가 생겨 고객센터에 답변을 받아 공유기 공장 초기화 작업 후 테스트해보니

음 처음엔 속도가 잘나왔습니다. 업로드 속도도 그렇고 다운로드 속도 역시 그렇고....그런갑다 하고 잘사용하길 하루 지난뒤 역시나 문제가

발생하네요. 다름이 아닌 속도 하락 문제....torrent (토렌트) 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최고 속도를 기존엔 잘뽑아줬는데 이상하게 시드가 많은상태

인데도 속도가 제대로 나오지가 않더군요..

아무리 뭔짓을 해도 속도가 나오지 않아 결국 이전에 사용하던 펌웨어 버전인 9.9.28 내려왔습니다.

내일 iptime 고객센터 페이지에 글 남겨 해결방법 좀 모색해봐야겠네요. 이제것 펌웨어 나오면서 문제가없었는데 9.9.28 버전의 펌웨어 이상부터는

계속 이상 증상이 발생하네요. 도대체 고객센터에서는 어떤식의 테스트를 진행하는지 참 그대로 따라 해보고 싶네요.

참 이놈의 공유기 때문에 상당히 스트레스 쌓이네요...짜증도 나고....에혀!!!!

반응형
venusin.tistory.com/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