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Writer : 사랑을 담은 비너스인/
Date : 2016. 12. 9. 17:00/
반응형

오늘 3시에 국회에서 투표가 진행되어 결국 우리나라 수장인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 에서 가결되어 대통령 에서 내려올 시기가 되었네요.

투표 결과는 찬성 234표 반대 56표 기권 2표 무효 7표 이제 마지막 걸림돌이 헌재 (헌법재판소) 최종 결정만 남아 있는 상태 인데

모든 국민들이 바라는 대로 탄핵이 가결된 사안인데 헌재 에서 이걸 뒤엎어 버리면 진짜 국민들 폭동 일어날꺼같네요.

탄핵 심판 절차라는데 접수 후 심리중 180일 이내 결정해야한다고한다는데 바로바로 땅땅땅 때려서 내려오게 만들고 싶네요.

국민이 심판자 이긴하지만 그보다 헌재가 있으니 그사람들도 지금 사안을 알고있다면 잘 처리해서 내려오게 만들꺼라 믿고 습니다.

참 나라꼴이 어찌되는건지 이런문제가 터질때마다 한심하다고 느끼네요...잘한 대통령도 있겠지만 이런 대통령을 우리가 뽑았다고 보면

뭐라 할말도없고 참 멀쩡한 한나라의 수장인 대통령 뽑기도 힘드네요!!!

반응형
venusin.tistory.com/427